공지사항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후기


  • 멤버쉽 이용후기  
  • 강력추천  
  • 대략만족  
  • 개선요망  
  • 불만고객 마케팅  


 
작성일 : 16-09-29 11:31
[교육&문화] 영화 아수라 후기 (스포없음)
 글쓴이 : 게시물은 익명으로 처리되며 본인만이 확인 가능합니다.
조회 : 1,014   추천 : 0  

업체명 : 메가박스 신대 영화
아수라 후기

이렇게까지 초호화캐스팅으로
개똥망 영화를 만들수 있다니..
이래서 무한도전 나와서 홍보하고
예능찍고 광고 엄청 내보내고..
인터넷 별점 믿지마세요..
진짜 예전 7광구 이후
개똥망 영화느꼈습니다
수요일 문화의 날이라
6천원에 본것도 아까울 정도입니다.
진짜 당분간 한국영화 조심해야 할것 같습니다.

1번째 답변주신분 16-09-29 13:27
 223.♡.213.63  
재미없을것같았는데 진짜재미없군요ㅋㅋ안봐야지..
2번째 답변주신분 16-09-29 14:54
 110.♡.162.105  
아수라=아수라장 이라는 후기가 맞나봐욬ㅋㅋ시나리오 받고도 수락한 배우들이 신기한..감독자체도 워낙 뭐 알만한 필모그래피는없던 감독이라 ㅋ 그 좋은배우들 쓰고 그 정도영화라니
3번째 답변주신분 16-09-29 16:14
 1.♡.109.75  
예매율 1위라고 하던데
작품수준은 1위가 아닌가 보군요.
4번째 답변주신분 16-09-29 17:48
 223.♡.190.119  
아 그정도라니... 아쉽네요ㅜㅜ
5번째 답변주신분 16-09-29 20:39
 223.♡.72.64  
저만 재미없었던게 아니군요
이것도 저것도 아닌 영화 ㅎㅎ
6번째 답변주신분 16-09-30 15:15
 223.♡.181.16  
긍께 영화 제목부터가 그렇고 그런 3류 느낌~?^^
7번째 답변주신분 16-10-08 12:24
 182.♡.65.249  
그렇게 욕이 많다고ㅎㅎ
8번째 답변주신분 16-10-15 12:09
 117.♡.2.187  
볼려고 했는데
재미 없다니 안봐야겠네요
감사
 
 

개선요망
맛집 [159]쇼핑 [10]서비스 [58]의료&건강 [6]교육&문화 [3]관공서 [1]인물 [1]
번호 제   목 글쓴이 (익명처리) 날짜 조회 추천
252  열무밭애 (7)  익명처리 01-11 227 0
251  해신일식 (5)  익명처리 11-06 308 0
250  에슐리 w 엔씨점 (6)  익명처리 08-26 621 0
249  여수 어묵데이 (5)  익명처리 08-19 512 0
248  W의원 너무 비싸고 대충함 (8)  익명처리 07-24 1839 1
247  LF 멘무샤 (2)  익명처리 07-09 520 0
246  오즈키즈카페 (1)  익명처리 02-24 724 0
245  비앙비앙 방문기 (8)  익명처리 01-07 1045 0
244 순천 연향동 빠르네야식 (3)  익명처리 12-17 2046 0
243  도네누 (6)  익명처리 11-15 860 0
242  순천 척병원 (8)  익명처리 10-07 2468 0
241 이안 웨딩홀 (9)  익명처리 09-29 928 0
240  영화 아수라 후기 (스포없음) (8)  익명처리 09-29 1015 0
239  금당곱창 (6)  익명처리 09-24 1100 0
238  황소식당 (5)  익명처리 08-07 1360 0
237  황토국밥 (8)  익명처리 06-23 1164 0
236  스테이크가 실망스러운 에코그라드 (9)  익명처리 06-10 1430 0
235  왕성국밥 (11)  익명처리 04-28 1203 0
234  장난감백화점 (7)  익명처리 03-25 1456 0
233  지코바 (3)  익명처리 03-21 1492 0
 1  2  3  4  5  6  7    

순천넷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도움말 | 고객센터

순천넷 : 전라남도 순천시 연향동 안산길 50 104동 1304호 / 대표 : 김승현 / TEL : 0505-330-2626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진모 / 사업자등록번호 : 416-03-15747

Copyright © Be happy! Since 2009~ Suncheon.net 순천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