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후기


  • 멤버쉽 이용후기  1
  • 강력추천  5
  • 대략만족  
  • 개선요망  
  • 불만고객 마케팅  


불만고객 마케팅
현재위치 : HOME > 서비스 이용후기 > 불만고객 마케팅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서비스 마케팅 정보 이용 안내 순천넷지기 03-31 2034 0
11 고객은 떠나는데 10분 걸리지만... (7) 순천넷지기 03-31 2123 1
10 물건’ 파는 것보다 ‘고객 행복’이 우선 (1) 순천넷지기 03-31 2650 0
9 불만 발생의 주요 원인 순천넷지기 03-31 3062 0
8 입소문 마케팅과 존중 순천넷지기 03-31 2077 0
7 제품· 서비스 진화시키는 소비자의 힘 순천넷지기 03-31 2059 0
6 이런 직원 1명이 고객을 끌어 모은다 (1) 순천넷지기 03-31 2256 0
5 친절은 가식이 아니라 내공이다 순천넷지기 03-31 2437 0
4 '열심히는 기본이죠, 잘해야지요' 순천넷지기 03-31 2055 0
3 불만고객의 진실 순천넷지기 03-31 2250 0
2 불만고객 관리의 의미 (1) 순천넷지기 03-31 2120 1
1 '불평하는 고객을 감동시켜라 (1) 순천넷지기 03-31 2058 1



순천넷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도움말 | 고객센터

순천넷 : 전라남도 순천시 연향동 안산길 50 104동 1304호 / 대표 : 김승현 / TEL : 0505-330-2626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진모 / 사업자등록번호 : 416-03-15747

Copyright © Be happy! Since 2009~ Suncheon.net 순천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