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후기


  • 멤버쉽 이용후기  
  • 강력추천  
  • 대략만족  
  • 개선요망  
  • 불만고객 마케팅  


강력추천
맛집 [3134]쇼핑 [71]서비스 [265]의료&건강 [56]교육&문화 [58]관공서 [2]인물 [8]
 
작성일 : 18-02-25 03:59
[맛집] 태풍은 불어도 철가방은 간다
 글쓴이 : 뀨우뀨우  (175.♡.15.222)
조회 : 422   추천 : 0  

가격
서비스

엄마의 완소 맛집이에요 ㅋㅋ
엄마의 적극 추천으로 다녀왔는데
가게도 깔끔하고 음식도 맛있고
사장님께서도 넘넘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식사 하고 왔어요 ~~

아기 입맛인 저는
유산슬 팔보채 표고탕수육보다
쟁반짜장 탕수육 짬뽕이 맛있더라구요 ㅠㅠㅋㅋㅋㅋ
저렴한 입맛인가봐요,,,,
여기 탕수육 정말 짱맛!!!!
앞으로 탕수육은 무조건 여기입니다~~

( 음식 양이 적어보이는데, 테이블을 두 개 잡아서
음식을 나눠서 주셔서 그렇게 보이는 거예요 ㅋㅋ!  )

꼬부기 2018-02-25 12:03:30
 175.♡.39.231  
다양하게 드시고 오셨네요 요리 다 맛있어 보이네요^^
  
뀨우뀨우 2018-02-26 23:12:07
 175.♡.23.94  
정말 다 맛있었어용 ~^^!
미루마미 2018-02-25 19:12:18
 223.♡.151.198  
식당 이름이 태풍은 불어도 철가방은간다 인가요?
  
뀨우뀨우 2018-02-26 23:12:19
 175.♡.23.94  
넹 특이하죠 ㅎㅎ!!
제니블루 2018-02-26 12:13:51
 118.♡.212.83  
여기 위치가 어디인가요
  
뀨우뀨우 2018-02-26 23:12:33
 175.♡.23.94  
오천지구 하나로마트 건너편이용 !
누런콩 2018-02-26 12:40:38
 116.♡.30.83  
엄청 맛있고 깔끔해 보여요~~위치가?
  
뀨우뀨우 2018-02-26 23:12:47
 175.♡.23.94  
오천지구 하나로마트 건너편이에요 !
댕쾅 2018-02-28 15:32:31
 223.♡.178.78  
마싱ㅅ겠다
낑낑모카 2018-04-27 18:08:03
 110.♡.58.190  
맛난중국집많네요ㅋ
 
 

강력추천
맛집 [3134]쇼핑 [71]서비스 [265]의료&건강 [56]교육&문화 [58]관공서 [2]인물 [8]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3619  [맛집]  LF >> 북촌손만두(냉면) (2) 블루베리 06-11 64 0
3618  [맛집]  광양읍 5547 (2) 낑낑모카 06-08 86 0
3617  [맛집]  조례동 피자마루 (1) 낑낑모카 06-08 56 0
3616  [맛집]  해신일식 (3) 깜찌기 06-06 83 0
3615  [맛집]  오천 밤팝 (5) 누런콩 05-27 130 0
3614  [맛집]  대성식당 (5) 뀨우뀨우 05-24 163 0
3613  [맛집]  성일식당 (4) 뀨우뀨우 05-24 133 0
3612  [맛집]  하연옥 사천점 (7) 배부른피자 05-12 198 0
3611  [맛집]  밥은火 (9) 뀨우뀨우 05-05 222 1
3610  [맛집]  로니로티 (6) 뀨우뀨우 05-05 152 0
3609  [맛집]  사이카레 (5) 뀨우뀨우 04-30 205 0
3608  [맛집]  뒷고기집 (3) 뀨우뀨우 04-30 188 0
3607  [쇼핑]  순천 원예농협 하나로마트 (3) 깜찌기 04-28 192 0
3606  [맛집]  탐라 일한정식 (5) 블루베리 04-26 187 0
3605  [맛집]  짬뽕의 전설 (9) 블루베리 04-24 222 0
3604  [맛집]  막창먹고고기먹고 (4) 뀨우뀨우 04-22 188 0
3603  [맛집]  순천만 명품관점 (2) 뀨우뀨우 04-22 163 0
3602  [서비스]  키즈다쿵 (3) 깜찌기 04-09 439 0
3601  [맛집]  참게랑메기랑 (4) 뀨우뀨우 04-03 285 0
3600  [맛집]  간큰 마늘치킨 (8) 빵야빵야 04-01 354 0

 1  2  3  4  5  6  7    



순천넷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도움말 | 고객센터

순천넷 : 전라남도 순천시 연향동 안산길 50 104동 1304호 / 대표 : 김승현 / TEL : 0505-330-2626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진모 / 사업자등록번호 : 416-03-15747

Copyright © Be happy! Since 2009~ Suncheon.net 순천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