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후기


  • 멤버쉽 이용후기  
  • 강력추천  29
  • 대략만족  25
  • 개선요망  
  • 불만고객 마케팅  


강력추천
맛집 [3148]쇼핑 [72]서비스 [273]의료&건강 [56]교육&문화 [58]관공서 [2]인물 [8]
 
작성일 : 17-12-15 03:21
[맛집] 덤앤덤쪽갈비
 글쓴이 : 뀨우뀨우  (39.♡.57.203)
조회 : 711   추천 : 1  

가격
서비스

전에 돈삼이 갔을 때 건너편에 쪽갈비 집이 생겼길래
눈 여겨 봐놨다가 오늘 다녀왔어요 !

 쪽갈비2인분+김치찌개+돼지껍데기 세트가 29,000원!!!
 완전 저렴하죠 ! (간장양념 고추장양념 반반 주문시 2,000원 추가)
 게다가 밑반찬으로 제가 넘넘 좋아하는
 계란찜과 콘치즈까지 나와용 ㅠㅠ...
 쪽갈비에서 냄새도 전혀 안 나고 완전 부드러웠구
 김치찌개에는 삼겹살이랑 김치가 통으로 들어있는데
 양이 정말 어마어마!
 2~3인분이라는데 제가 보기엔 4~5인분은 돼요
 처음엔 별 맛 없었는데 끓일수록 진국이 되더라구요
  ㅜㅜ너무너무 많아서 반에 반도 못 먹고 다 남기고 와서
 진짜 아까웠어요..

  두 명이서 먹으면 너무 많고~
 네 명은 가야 ㅠㅠ  다 먹고 올 수 있을 것 같아요!!
 강추합니다 ~^^

매력듕 2017-12-15 10:32:54
 110.♡.39.141  
가격도 저렴한데 뭐가 많이 나오네요ㅎㅎ
깜찌기 2017-12-15 14:27:54
 175.♡.16.42  
우와 진짜 맛잇겠네여 역시 뀨우님은 맛집을 많이아시네요 신랑이랑 데이트할때 가봐야겠어요
꼬부기 2017-12-16 12:37:43
 124.♡.255.60  
정말 괜찮네요 저희 쪽갈비 좋아하는 모임 있는데 배달도되면 좋겠어요ㅋ
우찌할꼬 2017-12-17 14:24:05
 39.♡.57.211  
오 엄청 맛있떠 보여용 헤헷 뼈잡고 쪽쪽 먹구싶당 헤헷
다현 2017-12-18 12:55:39
 220.♡.20.46  
오 ㅎㅎㅎㅎ 넘나 맛있어 보여요 !!! ㅎㅎ
조례인 2018-01-03 02:24:58
 59.♡.55.178  
저두가서먹었는데,가격두싸고,맛이일품이던데요.
근데저녁시간에가서,기달렸다먹었어요.
테이크아웃두가능하고,배달두가능하다고했는데
태균 2018-01-20 09:21:32
 221.♡.14.108  
혜자 세트 ㅠ배고파용
가오리 2018-01-31 21:05:32
 117.♡.10.218  
맛있겠네...
 
 

강력추천
맛집 [3148]쇼핑 [72]서비스 [273]의료&건강 [56]교육&문화 [58]관공서 [2]인물 [8]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3779 망해가는 그룹을 살린 전설의 EXID 하니 직캠 도진김 20:58 0 0
3778 제발 손흥민 좀 그만빨재낍시다 도진김 20:11 0 0
3777 동생 친구들이 집에 놀러왔는데.jpg 도진김 19:25 0 0
3776 181201 블랙핑크(BLACKPINK),워너원,여자친구,아이… 도진김 18:39 0 0
3775 스즈키컵 도진김 17:52 0 0
3774 [4K] 181201 괌 GUAM K-pop concert - Yes or Yes 트와이스… 도진김 17:06 0 0
3773 [예능연구소] 레드벨벳 Butterflies @쇼!음악중심… 도진김 16:20 0 0
3772 현재 쓰이는 연구실 컴퓨터 도진김 15:29 0 0
3771 [서비스]  주호민 유튜브 댓글.jpg 수미짱 15:04 1 0
3770 B급 영화 한편 추천 합니다. 도진김 14:43 1 0
3769 181201 마마무 @멜론뮤직어워드 by.락뮤직 도진김 13:56 2 0
3768 [서비스]  길거리 헌팅 성공법 수미짱 13:31 2 0
3767 축잘알분들 발롱도르가 먼가요?? 도진김 13:10 1 0
3766 강아랑 캐스터 친구들 도진김 12:24 1 0
3765 축잘알분들 발롱도르가 먼가요?? 도진김 11:37 1 0
3764 김민형 아나운서 도진김 10:51 1 0
3763 181201 여자친구 유주 - 밤 @2018 MMA by ecu 도진김 10:04 1 0
3762 [예능연구소] 레드벨벳 RBB @쇼!음악중심_2018120 도진김 09:17 1 0
3761 손흥민 인생골 나왔네요. 도진김 08:30 1 0
3760 레드벨벳 웬디, 조이 도진김 07:43 1 0

 1  2  3  4  5  6  7    



순천넷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도움말 | 고객센터

순천넷 : 전라남도 순천시 연향동 안산길 50 104동 1304호 / 대표 : 김승현 / TEL : 0505-330-2626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진모 / 사업자등록번호 : 416-03-15747

Copyright © Be happy! Since 2009~ Suncheon.net 순천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