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대청마루


  • 순천넷 정보짱  
  • 비밀설문  
  • 가입인사/자기소개  
  • 일상다반사  
  • B밀 게시판  
  • 여행후기  
  • 유머/괴담  
  • 힐링게시판  
  • 직장이야기  
  • 우리지금만나  
  • 대자보  
  • 포토갤러리  
  • 무비톡톡  



일상다반사
현재위치 : HOME > 대청마루 > 일상다반사
 
작성일 : 18-07-14 06:40
베란다로 들어온 새 한마리...
 글쓴이 : 미루마미
조회 : 1,477   추천 : 0  
조류공포증이 있는 저로썬 상상도
하기 싫은 일인데 현실로 벌어졌어요
베란다에 살짝 열어놓은 창으로
새 한마리 들어왔어요 ㅜㅜ
아침부터 관리사무실 전화해서
경비아저씨께서 오셔서 잡아(?)가
주셨어요
베란다가 무서워서 못나가겠어요
어쩌죠?

깜찌기 2018-07-16 11:49:06
 
헐 무서우셨겠어용 ~!!저는 둥이들 생각해서 새장에 넣어두고 키우고 싶네요 ㅎㅎ 베란다에 새가 날라다닌다 생각하니 급 무섭네요
뽈록엄마 2018-07-17 18:53:56
 
ㅋㅋ 신기한 일이기도 하네요
 
 

일상다반사
현재위치 : HOME > 대청마루 > 일상다반사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22315  할머니의 더덕은 다인이의 따뜻한 밥 한끼입니다 (1) 정반장 11-09 1731 0
22314  어플을 찾을 수가 없네요 (7) 미루마미 10-02 1870 0
22313  혹시 강아지집 필요하신분 계실까요 (3) 초코랑송이 09-18 1722 0
22312  문자만 보내고 사은품 득템 해가셔요 (4) 장어 09-08 1757 0
22311 당관리, 높은혈압 꼭 알고 있어야 할 건강 팁 정반장 09-07 1749 0
22310  오랜만에와써요 (1) 쿙쿙쿙 09-05 1679 0
22309  오랜만입니다. (2) 염불피쉬 08-22 1807 0
22308 초보 기타 수강생 모집합니다~~무료입니다 허짱구 08-16 1775 0
22307 혹시 강아지 무료분양 가능하실분. 알엔비환 08-10 1889 0
22306  먹튀에 점령 당했네요 ㅜㅜ (7) 미루마미 07-30 1904 0
22305  메가박스 편리한 전화 예약 후기 (12) 순천넷지기 07-26 2067 0
22304  요즘 다들 뭐하고 지내세요~~ (5) 뀨우뀨우 07-25 1804 0
22303  그동안 안늉.. (6) 내꼬꼬야 07-24 1829 0
22302  호수공원 깜찌기 07-22 1820 0
22301  머리가 어질어질 (1) 깜찌기 07-18 1893 0
22300  오늘 초복이예요 (2) 뽈록엄마 07-17 1559 0
22299  베란다로 들어온 새 한마리... (2) 미루마미 07-14 1478 0
22298 후.... 폭염이란말인가... (3) 알엔비환 07-12 1436 0
22297  조례호수 도서관 (3) 깜찌기 07-10 1508 0
22296  조용하네요. (4) 맑은샛별 07-07 1523 0

 1  2  3  4  5  6  7    



순천넷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도움말 | 고객센터

순천넷 : 전라남도 순천시 연향동 안산길 50 104동 1304호 / 대표 : 김승현 / TEL : 0505-330-2626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진모 / 사업자등록번호 : 416-03-15747

Copyright © Be happy! Since 2009~ Suncheon.net 순천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