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대청마루


  • 순천넷 정보짱  
  • 비밀설문  
  • 가입인사/자기소개  
  • 일상다반사  
  • B밀 게시판  
  • 여행후기  
  • 유머/괴담  
  • 힐링게시판  
  • 직장이야기  
  • 우리지금만나  
  • 대자보  3
  • 포토갤러리  
  • 무비톡톡  4


일상다반사
현재위치 : HOME > 대청마루 > 일상다반사
 
작성일 : 18-01-01 18:10
다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글쓴이 : 뀨우뀨우
조회 : 385   추천 : 0  
또 한 살 먹었네요 ㅠㅠ
흑........... 거부권은 없는 건가요?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만사형통한 2018년 되시길 바라요 !!!

꼬부기 2018-01-01 18:38:45
 
먹는것중에 제일맛없고 먹기싫은게 1살이네용^^
염불피쉬 2018-01-01 21:44:42
 
뀨우뀨우님 그리고 울 회원님들 모두 대박나는 한해 만들어보아용~~
성워니 2018-01-02 13:29:32
 
한살 더 먹기는 싫은데 떡국은 맛있더라구요
맛스타 2018-01-02 23:24:17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뀨유뀨유님, 염불피쉬님, 성워니님 ^^
맘같아선 나이만큼은 -1, -1, -1 !!
 
 

일상다반사
현재위치 : HOME > 대청마루 > 일상다반사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22316 그냥 재미있게 뉴스 보고! 커뮤니티 활동하면 용… 정반장 10-08 31 0
22315  어플을 찾을 수가 없네요 (3) 미루마미 10-02 56 0
22314  혹시 강아지집 필요하신분 계실까요 (2) 초코랑송이 09-18 94 0
22313  문자만 보내고 사은품 득템 해가셔요 (3) 장어 09-08 159 0
22312 당관리, 높은혈압 꼭 알고 있어야 할 건강 팁 정반장 09-07 118 0
22311  오랜만에와써요 (1) 쿙쿙쿙 09-05 120 0
22310  오랜만입니다. (2) 염불피쉬 08-22 189 0
22309 초보 기타 수강생 모집합니다~~무료입니다 허짱구 08-16 170 0
22308 혹시 강아지 무료분양 가능하실분. 알엔비환 08-10 199 0
22307  먹튀에 점령 당했네요 ㅜㅜ (6) 미루마미 07-30 294 0
22306  메가박스 편리한 전화 예약 후기 (9) 순천넷지기 07-26 314 0
22305  요즘 다들 뭐하고 지내세요~~ (5) 뀨우뀨우 07-25 231 0
22304  그동안 안늉.. (6) 내꼬꼬야 07-24 228 0
22303  호수공원 깜찌기 07-22 218 0
22302  머리가 어질어질 (1) 깜찌기 07-18 261 0
22301  오늘 초복이예요 (2) 뽈록엄마 07-17 241 0
22300  베란다로 들어온 새 한마리... (2) 미루마미 07-14 262 0
22299 후.... 폭염이란말인가... (3) 알엔비환 07-12 275 0
22298  조례호수 도서관 (3) 깜찌기 07-10 289 0
22297  조용하네요. (4) 맑은샛별 07-07 313 0

 1  2  3  4  5  6  7    



순천넷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도움말 | 고객센터

순천넷 : 전라남도 순천시 연향동 안산길 50 104동 1304호 / 대표 : 김승현 / TEL : 0505-330-2626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진모 / 사업자등록번호 : 416-03-15747

Copyright © Be happy! Since 2009~ Suncheon.net 순천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