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대청마루


  • 순천넷 정보짱  
  • 비밀설문  
  • 가입인사/자기소개  
  • 일상다반사  15
  • B밀 게시판  
  • 여행후기  
  • 유머/괴담  
  • 힐링게시판  
  • 직장이야기  
  • 우리지금만나  
  • 대자보  
  • 포토갤러리  
  • 무비톡톡  


일상다반사
현재위치 : HOME > 대청마루 > 일상다반사
 
작성일 : 17-12-03 20:36
마지막12월...
 글쓴이 : 내꼬꼬야
조회 : 467   추천 : 0  
드디어 12월달..
가면갈수록 추워지기도하고 요즘은 집집마자 김장철을..
저는 갑자기 저희시댁에서 김장김치를..ㅠㅠ
요번에 하지말라고 전활를 했더니.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이미 김치를 보내서 내일 어디가지말고 집에있으라믄......
에혀..몸도 않죠으신분이..울고모랑.왠일인지 안오던 울형님도오셧다는......
같은 울산에 있으면서 대통령보다 더힘든 울형님이..
울고모왈.......하도 미운짓을 해서 좀 시켜 먹었다늠..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돈많이 들어가는 12월달이에여..
올해는 눈이좀 올려나ㅡㅡ??
다들 김장하신분들도..김장준비하신뷴들..
몸살나지않게 쪼매식.신랑도 시켜가면서 날이 점점추운데 옷왕창 뚜껍게 입구다니세요....
몸살나지않게
........그럼.....아.추워.ㅠㅠ

맛스타 2017-12-04 19:33:23
 
김장하느라 몸살난 1인 이에요
매년 김장할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노동강도가 여인네들이 감당할 정도가 아닙니다 -_-
  
내꼬꼬야 2017-12-04 19:38:57
 
ㅠㅠ고생하셧습니다..저는 올해는 안하니깐..ㅡㅡㅋ그럼 찜질방으로 밥도하지말고 고고싱..
뀨우뀨우 2017-12-05 00:09:11
 
엄마께서 김장 때마다 너무 고생 하시는 것 같아 김장 하지 말고 김치 사 먹자고 했는데.. 어떻게 그러냐며 굳이 담그시겠다네요 ... 담그나 사나 그 돈이 그 돈이던데 ㅜㅜ... 괜히 고생만 더 하구 ....
시댁에서 큰일 해결해주시니 넘 좋겠어요 ~!!
  
내꼬꼬야 2017-12-05 08:12:46
 
ㅠㅠ고생하셧습니다...김장때는 사먹자고 한말는 바로 쥭음의 말..ㅋㅋ
팔마 2017-12-05 12:50:31
 
김장때 딱 아픈 울 마눌님~~ 어머니께는 죄송하지만 마눌이 안아팠음 하네요
  
내꼬꼬야 2017-12-05 13:01:42
 
그런 며늘님 맘은 몸아픈거보다 더아플껄요.ㅠㅠ마눌님 옆에서 잘간호해주세용
 
 

일상다반사
현재위치 : HOME > 대청마루 > 일상다반사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22426 도망가는게 무서웠을 뿐인데 용기 있다고 평가 … 도진김 14:24 0 0
22425 시노자키아이 크리스마스 도진김 09:36 2 0
22424 인라인 스케이트녀 도진김 08:55 1 0
22423 181201 블랙핑크 intro + 뚜두뚜두 @멜론뮤직어워드 b… 도진김 08:13 2 0
22422 심해 소재 영화의 끝판왕은 이 영화 아잉교? 도진김 07:31 2 0
22421 여왕 김연아★ 도진김 06:36 2 0
22420 181203 레드벨벳 아이린 by zam 도진김 05:36 2 0
22419 윤태진 도진김 04:53 2 0
22418 Aterrados, Terrified 공포의침입자 (노스포) 도진김 04:11 2 0
22417 갑자기 생각난 오래된 영화 글라디에이터 도진김 03:23 2 0
22416 손흥민 리그 1호골 영상~ ! (톳넘 vs 첼시전).swf 도진김 02:40 1 0
22415 181118 10주년기념 전국투어 dlwlrma 서울 일요일 앵… 도진김 01:58 1 0
22414 한지연 부르마 도진김 01:17 2 0
22413 의외로 잊혀진 드레곤볼의 실제 스토리라인 도진김 00:24 1 0
22412 PSG 리버풀 -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라인업 입니… 도진김 12-10 1 0
22411 히도미 도진김 12-10 3 0
22410 2018/12/09 일요일 다들 마무리 잘하셨나요 도진김 12-09 2 0
22409 경험보다 훌륭한 스승은 없다 - 곤잘레스 도진김 12-09 3 0
22408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 - 도끼주인은 나 도진김 12-09 6 0
22407 2001년생 치어리더 심송연 도진김 12-08 8 0

 1  2  3  4  5  6  7    



순천넷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도움말 | 고객센터

순천넷 : 전라남도 순천시 연향동 안산길 50 104동 1304호 / 대표 : 김승현 / TEL : 0505-330-2626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진모 / 사업자등록번호 : 416-03-15747

Copyright © Be happy! Since 2009~ Suncheon.net 순천넷